메가박스 MX에서 영화 '신동범' 100배 즐기기
상태바
메가박스 MX에서 영화 '신동범' 100배 즐기기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8.11.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 기자]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의 MX 돌비 애트모스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개봉 이틀 만에 50만 명에 가까운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중이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파리를 배경으로 전 세계의 미래가 걸린 마법 대결을 그린 영화로 마법 세계와 인간 세계를 위협하는 검은 마법사 ‘그린델왈드’의 음모를 막기 위한 ‘뉴트’의 활약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얽혀 더욱 강력해진 마법 액션을 만날 수 있는 판타지 블록버스터다.

메가박스의 사운드 특별관 MX에서는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해 영화 속 마법 세계에서 선보이는 추격전과 대결을 영화관 전면에 배치된 서브 우퍼, 벽면의 서라운드 스피커, 천장의 오버헤드 스피커를 통해 보다 생생하고 현실감 있는 사운드로 구현하고 있다.

▲ 사진=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포스터.(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관계자는 “음악 영화뿐만 아니라 판타지 장르 또한 사운드가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사운드 특별관 MX는 상영관 전면에 설치된 스피커가 전-후-좌-우-상-하 전방위로 흐르는 소리의 움직임을 사실적으로 표현해내며, 완벽한 360도 입체 음향을 선사해 판타지적 분위기를 극대화시켜 최상의 몰입감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관객들을 위해 즐거운 영화 관람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능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표 인증 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를 5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단독 이벤트(동반 1인까지)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팝콘(L), 북틴박스, 캐릭터 음료컵 2개를 제공하는 ‘신〮동〮범’ 콤보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