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LION‘ 아이! 깨끗해’시사회초대 이벤트
상태바
CJ LION‘ 아이! 깨끗해’시사회초대 이벤트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14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생활용품전문기업 CJ LION(대표 한상훈, www.cjlion.net)의 항균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극장판 ‘포켓몬스터 XY: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 시사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초대 이벤트는 아이! 깨끗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ikekute)에서 12월 9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시사회는 1월 6일 오후 6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개최된다.

참여방법은 아이! 깨끗해 블로그를 방문해, 우리 가족 겨울방학 계획과 함께 해당 이벤트를 개인 블로그나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1매 2인)에게 극장판 ‘포켓몬스터 XY’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포켓몬스터 XY: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는 새롭게 시작된 포켓몬스터 XY 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일본 개봉 당시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하며 포켓몬 열풍을 일으켰다.

주인공 소년 ‘지우’와 ‘피카츄’의 모험에 동참한 시트론, 유리카, 세레나와 도치마론, 개구마르 등 인기 포켓몬들이 총 출동하며, 전설의 포켓몬 제르네아스와 파괴의 포켓몬 이벨타르의 숙명적인 대결이 펼쳐진다.

한편, 연말을 맞이해 전국 이마트, 코스트코 매장에서 수량한정으로 귀여운 포켓몬스터 미니 타올과 스탬프가 들어간 아이! 깨끗해 폼핸드솝 기획 제품이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 깨끗해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