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문창기회장, 김장으로 나눔 봉사 ’
상태바
‘이디야 문창기회장, 김장으로 나눔 봉사 ’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1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디야커피는 16일 동대문구청 앞마당에서 100여명의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을 담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디야 문창기 회장도 직접 김장을 담그며 나눔 봉사에 참여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16일 동대문구청 앞마당에서 100여명의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을 담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2011년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디야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김장을 담가 전달함으로써 이웃사랑을 직접 실천하는 상생과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디야커피는 예년보다 규모를 키워 총3,000kg의 김치를 코리아미래재단을 통해 새터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직접 참여한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은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준비해 왔다”며,“앞으로도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