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오아시스® 짝꿍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큐브 오아시스® 짝꿍 이벤트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4.12.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시에 대한 인식을 일깨우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아큐브®는 오는 21일까지 올바른 난시 교정을 독려하기 위한 아큐브 오아시스® 짝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큐브®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제시된 4장의 카드 중 아큐브 오아시스® 근시용의 짝꿍인 오아시스® 난시용이 숨겨진 카드의 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오아시스® 난시용이 숨겨진 카드의 뒷면에는 난시 보유자만 식별할 수 있는 ‘난시용’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 아큐브 오아시스® 정품 1팩과 스타벅스 2015 다이어리가 증정된다. 댓글을 남긴 뒤 게시물을 공유하고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지며 당첨자는 오는 22일에 아큐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초 안경원에 출시돼 1년도 되지 않아 25만명이 넘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아큐브 오아시스®는 2주착용 콘택트 렌즈로 실리콘 하이드로젤 소재와 하이드라클리어® 플러스 기술이 적용되어 건조한 실내와 디지털 환경에서도 눈을 편안하게 유지시킨다.

특히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은 아큐브®의 독자적인 ASD™(Accelerated Stabilization design)기술로 어떤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