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 페이스 라이브 콘서트‘성황 ’
상태바
도루코 페이스 라이브 콘서트‘성황 ’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루코 페이스 라이브 콘서트가 지난 17일 서울 홍대에 위치한 프리즘 홀에서 개최됐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국내 면도기 기업 도루코리빙(www.dorcoliving.co.kr)은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어온 남자들의 특별한 날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도루코 페이스 라이브(DORCO PACE LIVE)’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고 19일 밝혔다.

도루코 창립 이래 최초로 진행된‘도루코 페이스 라이브’는 지난 17일 서울 홍대에 위치한 프리즘 홀에서 개최됐으며, 도루코 면도기 공식 페이스북에서 사전 신청을 받아 초청된 도루코 팬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위아더나잇의 신나는 공연으로 문을 연 이 날 행사는 래퍼 바스코의 화려한 힙합 퍼포먼스로 절정에 이르렀다. 이 밖에도 이 날 공연에는 신예 래퍼 씨잼, 스카펑크 밴드 넘버원 코리안 등이 참여해 이목을 끌었으며, 공연 중 펼쳐진 디제잉 공연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도루코 공식 페이스북 팬 황동환씨(24세)는 “추운 날씨 마저 잊게 만든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평소 즐겨 듣던 뮤지션의 무대를 직접 볼 수 있어 기뻤고, 그 간 꼭 한번 받아 보고 싶었던 습식 면도 서비스와 면도기 신제품 선물까지 받게 되어 이래저래 많은 힘을 얻고 돌아간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