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빈곤 가정 아동 지원금 5천만 원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
상태바
이니스프리, 빈곤 가정 아동 지원금 5천만 원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4.12.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아이템 '오너먼트 DIY 키트' 판매액 5천만 원 기탁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지난 18일, 이니스프리 본사에서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2014 그린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DIY 키트' 판매액으로 모인 5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국내 빈곤 가정 아동 지원 사업을 후원하는데 전액이 쓰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한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통해 기부를 통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은 화려하게 치장하고 무심하게 소비하는 크리스마스 문화에서 벗어나 '나를 위한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 전해지는 연말연시 문화를 만들고자 이니스프리가 올해로 다섯 해째 잇고 있는 나눔 문화 캠페인이다. 이번 성금을 포함해 이니스프리가 지난 5년간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액은 총 2억 7천 만원에 달한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11월 23일부터 '만들다 즐기다 나누다' 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2014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하며 '오너먼트 DIY 키트'를 선보였다. 오너먼트 DIY 키트는 판매수량 1개 당 1천원씩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고객이 직접 십자수 오너먼트를 만들면서 소소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고안된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대만, 홍콩, 싱가폴 등 글로벌 5개국에서 동시에 전개되고 있으며, 각 국에서도 키트 판매액을 아동 복지 지원을 위한 기부금으로 조성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안세홍 대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소한 삶의 즐거움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연말연시를 만들고 싶어 이니스프리는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고객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모인 결실을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아동 복지 사업 기부금으로 전했다. 이니스프리는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오는 12월 말까지 ▲퍼퓸드 캔들(1만 5천원/ 150g)과 ▲퍼퓸드 디퓨저(2만 2천원/ 100ml)등으로 구성된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13종과 판매액 중 1천원이 기부되는 '오너먼트 DIY 키트'를 지속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