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성패트릭데이 기념 국경일 축하행사 열어
상태바
아일랜드 성패트릭데이 기념 국경일 축하행사 열어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9.03.1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
▲ 줄리안 클레어 주한 아일랜드 대사가 18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성패트릭데이(Saint Patrick’s Day) 기념 국경일 축하 말을 전하고 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윤경숙 선임기자] 주한 아일랜드 대사관( 대사 줄리안 클레어)는 18일 성패트릭데이(Saint Patrick’s Day) 기념 국경일 축하 행사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했다. 

특히 이날은 성패트릭데이를 축하하기 위해 죠세파 매디간 아일랜드 국회의원( 아일랜드 문화 유산 및 게일어 보존부 장관)이 방한해 이날을  빛내주었다.

▲ 성패트릭데이를 축하하기 위해 방한한 죠세파 매디간 아일랜드 국회의원( 아일랜드 문화 유산 및 게일어 보존부 장관)이 축하의 말을 전하고 있다.

성패트릭데이는 영국과 아일랜드에 기독교를 전한 아일랜드의 수호성인 패트릭(385~461)을 기념하는 국경일이다.
 
주한 아일랜드 대사관은 지난16일 대성산업㈜과 함께 디큐브파크(신림동 소재)에서 성패트릭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대성산업은 주한아일랜드협회에서 주최하는 성패트릭데이 행사를 지난 2009년부터 계속 후원하고있다.

▲ 성패트릭데이를 축하기위해 방한한 죠세파 매디간 아일랜드 국회의원( 사진중앙)과 아일랜드 국민등이 초록색상을 띤 성패트릭데이의상을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