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화(火)끈한 이벤트’ 실시
상태바
보쉬 전동공구, ‘화(火)끈한 이벤트’ 실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31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쉬 전동공구' 보쉬 히트 재킷’ 발열 구조 이미지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전동공구 배터리로 자체 발열하는 혁신적인 ‘보쉬 히트재킷’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31일(토)까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화(火)끈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화(火)끈한 이벤트’는   보쉬 전동공구 모바일 앱 ‘툴박스’와 이벤트 포스터의 QR코드 등 모바일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당첨자는 오는 2월 5일(목) 개별 통보된다.
 
제품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모두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정답자 중 최종 10명을 선정해 ‘보쉬 히트재킷’ 베어툴(본체)과 이 제품에 사용되는 ‘10.8V 스타터 키트’(10.8V 2.0Ah 배터리 2개, 충전기로 구성)를 세트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보쉬 히트재킷’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히트재킷 제품 등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 구매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해 ‘10.8V 스타터 키트’를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기존 10.8V 공구 고객들을 위해 사용 중인 제품을 등록하면, 10.8V 프리미엄 배터리 2.0Ah, 4.0Ah를 각각 20명씩 추첨해 증정하는 ‘10.8V 제품 등록 이벤트’도 추가로 실시한다.
 
이번 ‘화(火)끈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쉬 홈페이지(www.bosch-p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전동공구 배터리로 발열하는 혁신적인 재킷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보쉬의 우수한 기술력에 관심을 갖고 체험을 유도할 수 있는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쉬 히트재킷’은 3분 이내에 발열되어 최대 5시간(2.0Ah 배터리 사용, 실내 저온 작동 기준) 유지되며, 3단계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재킷에 사용되는 10.8V 배터리는 휴대폰, 태블릿 PC등 휴대기기 충전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