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2015년 신년사“고객감동경영”
상태바
한샘, 2015년 신년사“고객감동경영”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02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샘 최양하 회장이 신년사 를 강조하고 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한샘  최양하 회장은  2015년 신년사에서 “고객감동경영과 
팀장중심 경영체계“를 경영방침으로 정했다고 밝혔다.
 
한샘의 고객감동 경영은 올해  0.1% 수준의 불량률을 달성함으로써 6 시그마, ZERO DEFECT 에 도전하는 원년이 되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고  팀장 중심의 경영체계는 라인부서뿐 아니라, 스탭부서 등도 지속적 목표관리항목을 개발해  더 나은 성과를 위해 매진하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다.

최회장은 또“중국시장 진출이 전제된 건자재 사업, 신사업 전개의 필요성도 강조”하고  “국내시장만을 겨냥한 건자재 사업이 아닌 중국시장을 위한 사업모델을 국내시장에도 성공사례로 만들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