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하루우유" 브랜드 리뉴얼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하루우유" 브랜드 리뉴얼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1.0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성 오메가3’ 추가 함유로 기존 대비 오메가3 함량 2배 증가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가 5일 ‘하루우유’ 브랜드를 리뉴얼하며 2015년 새해, 침체된 우유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하루우유는 목장에서 갓 짜낸 1급 A원유만을 사용해 생산하고 있는 흰 우유 제품으로 지난 2006년 4월에 처음 출시됐다. 

하루우유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건강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특히 식물성 오메가3인 아마씨유를 약 23~24mg 추가(하루우유 180ml 기준)하여 오메가3 함량을 기존 17mg의 두 배가 넘는 약 40mg으로 증대했다.   

오메가3는 매일 섭취할 경우 심혈관질환을 예방할 수 있으며 고지혈증 예방과 치료, 피로회복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두뇌 발달과 영양 공급에도 효과가 있어 특히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이 섭취하면 좋다. 

리뉴얼되는 하루우유에는 특허받은 ROU(Reducing Oxygen by Ultra sonic)시스템도 적용했다. ROU시스템이란  초음파 및 진공 공법을 이용, 원유에 녹아있는 산소를 최대한 제거하여 우유의 풍미를 유지시키는 첨단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의 도입을 통해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을 한층 강화했을 뿐 아니라 더욱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우유 카테고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합하고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하여 ‘하루우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한 작업도 완료했다. 기존 우유 제품인 ‘하루우유 프리미엄’, ‘청정목장 깨끗한우유’ ‘성장프로젝트180’을 하루우유 브랜드로 단일화한 ’하루우유‘, ’하루우유 저지방‘, 하루우유 키즈’ 로 바꿔 ‘하루우유’ 브랜드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겠다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