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프로글라이드플렉스볼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질레트 프로글라이드플렉스볼 출시 기념 이벤트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1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한국 P&G(대표 이수경)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www.gillette.co.kr)에서 턱 선에 따라 반응하여 움직이는 플렉스볼기술이 적용된 ‘질레트 프로글라이드플렉스볼(ProGlideFlexBallTM)’출시를 맞아 ‘페이스댄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질레트-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홍보대사 허지웅(사진오른쪽) 유세윤

‘춤추는 얼굴을 멈춰라’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면도날이 잘 닿지 않는 볼, 턱, 목선 등을 면도할 때 자신도 모르게 짓게 되는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뜻하는 ‘페이스댄스’ 사진을 찍어 올리는 것이다.

최상의 밀착면도를 제공하는 프로글라이드플렉스볼을 만난 후에는 더 이상의 페이스댄스는 필요 없으니, 마지막 페이스댄스 사진을 남기라는 의미로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것이다.   

매주 추첨을 통해 프로글라이드플렉스볼쉐이빙 키트, 아이패드 등의 경품을,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제품 프로글라이드플렉스볼 5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응모된 사진들 중 투표를 통해 ‘베스트 스탑! 페이스댄서’로 선정된 1명에게는 첨단 기술의 명품 브랜드인 태그호이어 시계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질레트페이스북(www.facebook.com/gillettekorea)에서 확인하면 된다.

질레트 프로글라이드플렉스볼 홍보대사로 선정된 작가 허지웅은 “평소에 즐겨 사용하던 브랜드의 홍보대사가 되어 너무 기쁘다.턱 선을 따라 반응하는 질레트의플렉스볼 기술은 면도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유세윤은 “최고의 남성들만 할 수 있다는 질레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매일 아침 면도를 하면서 나도 모르게 짓게 되는 표정을 보고 개그 소재로 연구했는데 프로글라이드플렉스볼의 출시로 더 이상 면도할 때 이런 표정은 할 수 없게 되었다”고말했다.

프로글라이드플렉스볼 가격은 매뉴얼(일반 면도기)이  1만4천원대(면도날 2개입), 파워(진동 면도기)는 1만8천원대(면도날 1개입)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