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공식 온라인몰 새단장 기념 이벤트
상태바
LG생명과학 리튠, 공식 온라인몰 새단장 기념 이벤트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3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리튠 제품과 함께 리튠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출석 이벤트’는 리튠 온라인몰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 도장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연속 출석 3일차부터 적립금을 지급하고 30일 연속으로 출석한 사람 모두에게 ‘리튠 비타C 1000’ 제품 2개월분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00명 선물 펑펑 이벤트’는 특정 요일에 리튠 온라인몰에 접속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미리 공지된 리튠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리튠 온라인몰 리뉴얼 소식을 개인 블로그 또는 SNS,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한 후 공유한 게시글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리튠은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과 함께 모바일몰도 오픈해 소비자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리튠은 공식 모바일몰 오픈을 기념해 방문자 모두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용에 따라 오는 1월 말 또는 2월 말일까지 진행되며 리튠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 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사용자 편의성 증대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이번 리튠 온라인몰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믿을 수 있는 제품 정보 제공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온라인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뉴얼 오픈한 리튠 온라인몰에서는 2015년 새해를 맞아 선물할 기회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격대별 리튠 선물세트와, MD추천 리튠 선물세트를 제안하는 기획전도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