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올가홀푸드,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
상태바
[신상품] 올가홀푸드,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3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가,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칠레 연안에서 잡은 멸치 단일 어종에서 뽑아낸 고농축 오메가-3를 주원료로 만든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940mg x 90캡슐/25,000원)’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는 칠레 연안에서 잡은 멸치에서 추출한 오메가-3를 주원료로 혈중 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칠레 연안은 규소, 인, 질 등의 영양 염류가 풍부해 세계적 멸치 어장으로 유명하다. 또한, 부원료로 포도씨유와 올리브유가 함유되어 있어 한국인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지방산 섭취가 가능하도록 했다.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에 함유된 오메가-3 원료는 국제 수산업 진흥 비영리 기관인 ‘국제수산기구(IFFO)’에서 ‘멸치어획 인증서’를 획득한 안전한 시설에서 생산됐으며, 공신력 있는 독일 유해물질 분석 시험 연구기관에서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특히 이 제품은 먹기 편하게 캡슐 형태로 돼있으며, 1일 1알만 섭취해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장하는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를 구매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