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새해맞이 '설 상차림전(展)'
상태바
광주요 새해맞이 '설 상차림전(展)'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광주요(대표 조태권)가 오는 2월 17일까지 새해맞이 <설 상차림전(展)>을 광주요 직영점(경기 이천점, 서울 가회점, 서울 한남점, 부산점) 및 전국 백화점(현대, 신세계), 광주요 온라인 쇼핑몰(www.ekwangjuyo.com)에서 동시 진행 진행한다.
 
‘상차림 기획세트’와 ‘베스트20 선물세트’ 2가지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특히, 설 명절 음식을 멋스럽게 차릴 수 있는 기획세트를 엄선하여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또한, ‘베스트20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인 광주요 설 선물세트와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광주요 인기 제품 20개를 최대 5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광주요는 직영점 4곳에서 한국의 전통미와 실용적인 아름다움을 살린 광주요 <설날 상차림>을 전시한다. 
 
광주요 전수진 총괄 영업본부장은 “설 음식은 떡국부터 갈비찜, 각종 전까지 한 상에 차려야 할 음식 가짓수가 많기 때문에, 더욱 상차림이 중요하다”며, “광주요<설 상차림전(展)>을 통해 설 음식을 더욱 멋스럽게 차릴 수 있는 광주요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