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1월 문화공연 ‘BEST BBOY CREWS’ 실시
상태바
타임스퀘어, 1월 문화공연 ‘BEST BBOY CREWS’ 실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4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www.timessquare.co.kr, 대표 김담)가 1월 한 달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의 비보이팀을 초청해 ‘베스트 비보이 크루(BEST BBOY CREWS)’ 공연을 펼친다.
 
이번 베스트 비보이 크루 문화공연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티아이피, 갬블러, 라스트포원, 원웨이크루, 퓨전엠씨, 진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보이팀이 총 출동해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특별한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오는 17일에는 문화관광부가 선정한 한국을 이끌어갈 차세대 비보이 팀으로 선정된 바 있는 ‘퓨전엠씨’의 열정 넘치는 공연이 열리며, 18일에는 지난해 ‘2014 한류 힙합문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세계 5대 비보이 메이저 대회를 모두 석권한 ‘진조크루’가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공연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총 8개 비보이 팀의 첼스배틀프로코리아(Chelles Battle Pro Korea) 2015 한국대표선발전 파이널 대회가 펼쳐진다. 공연은 매주 토, 일 오후 5시에 열리며 방문객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다.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새로운 한 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힘차고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선보이고자 세계 최고 실력의 비보이팀을 초청한 문화공연을 기획하게 됐다”며 “타임스퀘어에서 비보이 공연과 함께 열정적인 한 해를 시작하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