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밀크’, 스타 작가 오중석과 사진 콜라보레이션
상태바
‘클래식밀크’, 스타 작가 오중석과 사진 콜라보레이션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6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강남 알베르에서 열리는 ’ 하겐다즈 클래식 밀크 팝업스토어’에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선보이는 오중석 작가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스타 사진작가 오중석과 손잡고 2015년 신제품 '클래식밀크(Classic Milk)’를 주제로 사진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클래식밀크'는 유럽의 최상급 우유와 신선한 달걀, 크림만을 사용하여 아이스크림의 클래식함을 극대화한 하겐다즈의 신제품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여주는 작품은 최고의 패션 포토그래퍼이자 유명 스타들의 화보촬영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오중석 작가가 가장 기본적인 재료만으로 예술적이고 풍부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하겐다즈 클래식밀크를 사진으로 재해석했다.

아이스크림 패키지와 스쿠핑 모양, 스페셜 클래식 쥬얼리, 일반인 화보촬영 등 클래식밀크를 테마로 한 다양한 컨셉의 사진 작품을 통해 클래식밀크의 예술적인 감성과 느낌을 전달한다.

오중석 작가의 ‘클래식밀크’ 사진 콜라보레이션 작품 13점은 2015년 1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강남 알베르에서 열리는 ‘클래식밀크- 심플리 클래식 하우스(Classic Milk - SIMPLY CLASSIC HOUSE)’ 팝업스토어에 전시된다.

하겐다즈코리아 서홍표 대표이사는 “최상급 재료만을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풍미를 더한 클래식밀크의 예술적인 감성을 사진과 쥬얼리 등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하겐다즈는 다양한 마케팅과 새로운 문화 시도를 통해 맛뿐만 아니라 국민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