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듀케이션, '현지강사와 일대일 전화영어회화' 각광
상태바
㈜유에듀케이션, '현지강사와 일대일 전화영어회화' 각광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6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 베트남등 글로벌진출도 추진
▲ 정원석㈜유에듀케이션대표(사진 왼쪽)는 지난해 12월 9일 김주호 수원시 복지여성국장과 수원시청에서 교육 지원협약식을 가졌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효과적인 외국어 학습에 도움을 주는 어학전문교육회사인 ㈜유에듀케이션( 대표 정원석)이 부상하고 있다.
 
해외에 영어회화 강의를 위한 TESOL 전문강사를 180여명 확보하고 무선전화를 이용한 전화영어, 전화중국어, 전화일본어 그리고 컴퓨터를 이용한 화상영어를 이용해 고정된 선생님과 정해진 시간에 매일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학습시스템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주)유에듀케이션은 국내 대기업 뿐만 아니라 학교, 학원을 비롯해 국제전화를 이용  중국기업에도 전화영어 서비스를 제공해 현재 국내외 약 6,000여명의 학생들에게 일대일 어학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유에듀케이션 사이트 이미지

국내대기업, 북경 제2외국어대학교, 교직원 공제회의 The-K 교직원나라, 잉글리쉬무무, 수원시 등에 외국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해외시장개척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다양한 분야에서 해외사업이 많아진 요즘, 직장인들에게 외국어 구사능력은 필수적인 경쟁력이 된지 오래이기 때문이다.
 
효과적인 외국어 학습을 위해 학원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직장인의 여건상 시간투자나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다.
 
(주)유에듀케이션은 이러한 직장인과 학생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회사다. 외국어 회화실력 향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온라인으로 일대일 수업이 가능하도록 외국인 선생님을 배정해 준다.
 
지인의 소개로 수강을 하게 되었다는 한 회사원은 “수업을 마친 즉시 수업녹음 MP3파일과 선생님의 코멘트를 받아보고 틀린 부분을 바로 알 수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 수강후기

 
초등학생을 둔 한 학부모는 “성인위주 수업일거라 생각했는데 일대일 수업이라 선생님이 아이에게 맞춤수업을 진행해 주어 아이도 잘 적응했다”며 담당선생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원석 ㈜ 유에듀케이션  대표는 “일대일 수업의 장점을 살린 전화영어, 화상영어는 회화실력을 향상시키기에 가장 효과적인 학습방법이며 많은 수강생이 수강후기 등을 통해 그 효과를 인정하고 있다”고 말한다.
 
또한 “우리나라는 외국어 교육에 대한 열의만큼이나 교육을 위한 해외 지출비용도 많다 . 지금 서비스 중인 중국뿐만 아니라 러시아, 베트남, 일본 등 인접국가에도 서비스를 제공해한국의 IT기술과 교육이 결합된 우수한 교육시스템을 외국에 제공하고 싶다”고 올해의 포부도 밝혔다.
 
이 회사는 현재 여러 굴지의 기업에 회화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국내 유력일간지인 중앙일보에서 진행 중인‘ 영어의신’에도 ㈜유에듀케이션이 모든 켄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유에듀케이션은 특히 대기업의 수업만족도 평가에서 국내 유명 회사인 Y사와의 경쟁에서도 우위를 점하는 등 각 분야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정 대표는 이러한 인기의 비결에 대해“ 회화의 핵심이 되는 180명의 원어민 전문강사에 대한 철저한 교육과 관리로 강사의 질을 떨어뜨리지 않는 점과 우수한 강사를 유지하고 해외인터넷망과 전화망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능력이 감히 타기업이 모방하지 못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12월 수원시와 협약을 맺고 관내 기초생활수급아동 등 저소득층 아동에게 전화 또는 화상으로 필리핀 현지 전문강사와 일대일로 연결하는 회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주호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은 “지속적인 지역자원발굴로 관내 저소득 아동에게 다양한 분야의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유에듀케이션과 협약을 맺었다”고 말했다.
 
현재 ㈜유에듀케이션의 운영사이트는 전화영어 http://www.sayon.kr 세이온(잉글리쉬무무) http://jkols.com/  제이콜스, http://megatalking.com  메가토킹등 이며 이외 20여개사의 전화영어사이트를 위탁운영 중이다.
 
외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은 수원시, 호서대학교 산학협력단, 중앙일보, 교직원공제회 ,잉글리쉬무무, 초중고교 및 학원, 북경 제2외국어대 등이며 한국뉴욕주립대에서 영어캠프 한국뉴욕주립대에서 글로벌 리더십캠프도 진행 중이다.
 
㈜유에듀케이션은 기업체 BtoB  전화영어, 화상영어 서비스, 국내외 영어캠프(해외영어캠프
http://megacamp.co.kr,  국내영어캠프 http://sunycamp.com) 가 주사업이지만 전화영어를 활용한 토익/오픽 모의시험 및 온라인 모바일강좌, 전자도서관 (400여권의 전자책 및 테스트), 음성인식 말하기 훈련앱 ( 스피킹위저드), 전화 및 화상중국어등도 운영해 더욱 각광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