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최대 50% 할인 행사
상태바
토니모리, 최대 50% 할인 행사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6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첫 멤버스데이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호종환)가 2015년 첫 번째 멤버스데이를 맞이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 17일 이틀 동안 토니모리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멤버스데이는 VVIP와 VIP회원 30%, 우수 및 일반 회원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기간 중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청양의 해를 맞이해 새롭게 출시된 ‘헬로쉽 잘될꺼양 핸드크림’을 포함해 인텐스케어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골드 24K 스네일 크림, 수분광채 UV 수분쿠션 등 일부 베스트셀러 제품들은 회원 등급에 관계 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평소 토니모리를 사랑하고 응원해주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새해 선물 같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체계적인 회원 관리는 물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토니모리 멤버스데이를 통한 혜택은 멤버십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즉시 회원카드를 발급한 뒤 세일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된다.
 
토니모리 멤버스데이 및 할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홈페이지(www.etonymol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