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구두, 캐쥬얼화, 핸드백, 의류 등 다양한 선물 추천
상태바
금강제화, 구두, 캐쥬얼화, 핸드백, 의류 등 다양한 선물 추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9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랜드로바 학생 백팩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민족의 대 명절 ‘설’이 다가왔다. 매년 이맘때면 가족, 친구, 연인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할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할지 고민에 빠지게 된다. 이런 고민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금강제화가 스타일에 실속을 더한 설 선물을 제안한다.
 
가장 실속 있고 편리한 선물을 고르라면 역시 상품권이다. 연령이나 취향에 관계 없이 주고 받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키는 금강상품권은 매년 명절이면 어김없이 인기를 끄는 선물이다.
 
특히 금강상품권은 구두, 캐쥬얼화를 비롯해 핸드백, 백팩, 지갑, 골프 웨어, 아웃도어 웨어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금강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이 늘고 있어 받는 사람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5만원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한 권 종으로 구성된 금강상품권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설을 앞두고 금강제화에서는 다양한 설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정통 신사화 ‘리갈’을 제안한다. 

고급 수제화에 사용되는 굿이어 웰트(Goodyear-Welted) 제법으로 만들어져 견고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지니고 있으며, 바닥에 코르크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신어도 피로감이 적고 쾌적한 느낌을 준다. 

1954년 출시 이래 연 평균 30만 켤레, 누적 1천만 켤레가 판매될 정도로 전 세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리갈은 올 설에도 활기찬 한 해를 시작하는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가격은 19만8천원.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클래식 슈즈의 대명사 ‘헤리티지’를 추천한다.  최고급 송아지 가죽과 최상위 수제화 제법으로 제작돼 착화감이 뛰어나고 윙팁, 스트레이트 팁, 몽크 스트랩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받는 사람의 스타일에 맞춰 선물하기에 좋다. 가격은 35만원부터 79만 9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