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리버스랩,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 ‘신라 온라인 면세점’ 입점
상태바
스킨리버스랩,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 ‘신라 온라인 면세점’ 입점
  • 이진욱 기자
  • 승인 2020.01.04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진욱 기자] 화장품 제조회사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은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로지컬리스킨’을 신라 온라인 면세점을 통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HDC신라 면세점에 이어 신라 온라인 면세점까지 입점한 로지컬리스킨 제품은 케어 클렌징폼,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 브라이튜닝 펩타이드 앰플, 하이드로 멀티쉴드 선 에센스 등 총 6개 품목이다.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서 판매되는 로지컬리스킨의 전 상품은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원료 개발사인 인코스팜과 공동 개발한 피부 밸런스 조절 성분 이퀄라이덤과 항노화 기능을 지닌 자가포식 원료 아쿠아타이드, 멜라닌을 자가분해해 미백에 탁월한 멜라트레핀 성분 등이 다량 함유된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스킨리버스랩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자사몰을 통해 모든 제품에 클렌징을 동시 구매할 경우 클렌징 제품을 50% 할인해준다. 

로지컬리스킨은 론칭 1주년 만에 면세점은 물론 헬스앤뷰티스토어 등에 입점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로지컬리스킨의 대표 상품인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은 최근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발표한 ‘2019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수분에센스 루키 부분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스킨리버스랩은 지난 1년간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러시아, 중국 등 6개국 진출에 성공했으며, 올 상반기 호주, 캐나다 등에 추가 진출할 계획이다. 해외에서도 제품력에 대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스킨리버스랩은 올해를 해외 진출을 위한 원년으로 삼기 위해 로지컬리스킨의 5개 제품을 미국 FDA 등록하는 절차를 마무리 지었다. 미국 FDA 등록된 제품은 스킨리버스랩의 스테디셀러인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과 가장 최근 출시한 고기능성 미백 앰플인 브라이튜닝 펩타이드 앰플 등이 포함됐다.

스킨리버스랩 신은주 대표는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을 만들고자 좋은 원료에 집착했던 결과가 론칭 1년만에 메이저 면세점 입점과 해외 진출이라는 성과로 나타나 뿌듯하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원료와 기술에 원리를 더해, 국내를 넘어 세계시장에서 증명해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