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센트릭, 24 알로페시아 릴리프 탈모 케어 신제품 출시
상태바
더마센트릭, 24 알로페시아 릴리프 탈모 케어 신제품 출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1.28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마센트릭 제공]
[사진=더마센트릭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더마센트릭에서 탈모 예방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가능케 하는 기능성 헤어케어 신제품 24 알로페시아 릴리프 샴푸 및 세럼 2종을 출시했다.

더마센트릭은 국내 유수 피부과와 성형외과를 비롯해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등 병원 약 300여곳에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 제품을 공급해 오고 있으며, 타사 공급용 화장품 개발을 600여종 진행해 온 전문 화장품 업체로서,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약 1년 6개월의 독자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탈모 완화 및 예방에 최적화된 기능성 헤어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Wadiz)를 통해 목표 대비 약 300% 이상의 펀딩을 유치하며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자연유래 유효 성분을 오롯이 담은 특허 받은 블랙캡슐 함유 - ’24 알로페시아 릴리프 세럼’
블랙캡슐 공법은 특허 출원된 더마센트릭만의 기술력으로 농축된 13가지 탈모완화 성분을 캡슐속에 담아 유효 성분을 모근 속 깊이 전달할 수 있으며 해조류 성분이 모발을 힘있게 코팅해주어 바르는 순간 즉시 볼륨감을 선사하고 자유자재로 원하는 헤어스타일링까지 가능케 하는 2-in-1제품이다.

기존 탈모 헤어제품의 주류를 이루었던 한방 특유의 향과 제형과는 확연히 구분되는 산뜻한 사용감과 더불어 소비자들의 스타일링 니즈까지 고려한 덕택에 출시전부터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2020년 2월 대만 VIVA TV 홈쇼핑 진행을 확정하고 중국, 싱가폴 등에서 초도 물량 주문을 확보한 제품이다. 

24 알로페시아 릴리프 샴푸는 덴마크 노폐물 필터로 잘 알려진 천연 세정제 토탄수(Peat Water)를 함유하여 노폐물 흡착과 두피 정화 효과가 뛰어나서, 기존 제품 대비 샴푸 후 청결 유지 시간이 길었다.

기본적으로 식약처 탈모 완화 고시원료인 멘톨, 살리실릭애씨드, 판테놀 3가지를 비롯 카페인 등 총 108개의 탈모 완화를 위한 전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파라벤, 인공색소, 실리콘 등 유해성분은 빼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탈모로 고민하는 임산부 및 노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독자적인 식물성 계면활성제는 풍부하고 밀도 높은 거품으로 미세먼지까지 말끔히 딥클렌징하여 두피를 깨끗이 하고 물에 씻겨 내리지 않고 모발에 잔류하는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모발에 수분감을 선사하여 트리트먼트 없이도 항상 촉촉하고 윤기나는 모발을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더마센트릭 관계자는 “국내 탈모 인구가 천만명을 돌파한 시대에 완벽한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연구개발에 몰두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탈모완화와 예방은 물론, 근본적으로 건강한 두피를 관리하며 나아가 생활에 자신감을 불어넣는 스타일링 기능까지 더해진 기능성 탈모 제품 라인업을 점차 늘려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