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기는 백종원 대표의 떡볶이레시피 더본코리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출시
상태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기는 백종원 대표의 떡볶이레시피 더본코리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출시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0.04.2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다른 준비없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출시
백종원 대표의 비법이 담긴 매콤떡볶이양념과 쌀떡의 쫄깃한 식감이 조화 이뤄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최인호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비법레시피로 만든 떡볶이양념을 활용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더본코리아가 개발한 소스인 '백종원의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 중 ‘매콤떡볶이양념’을 활용한 신제품이다. 파우치 형태로 출시된 ‘백종원의 초간단 매콤떡볶이양념’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 용기에 떡과 함께 담아내, 별도의 재료 준비없이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하면 간편하게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는 백종원 대표의 비법이 담긴 양념과 쌀떡의 쫄깃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큰 특징이다. 매콤달콤한 떡볶이양념은 파기름으로 감칠맛을 더해 일반 떡볶이와는 확연히 다른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떡 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어 양념이 떡 속까지 스며들어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떡볶이양념이 넉넉하게 제공되어 떡볶이 국물에 밥을 비벼 먹거나 삼각김밥, 구운계란 등의 다양한 편의점 메뉴들과 조합해 먹기에 좋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는 일부 지점을 제외한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3천 2백원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특유의 깊은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백종원의 초간단 매콤떡볶이양념’을 재료와 함께 담아 편리성을 높인 제품이다”라며 “최근 집에서 식사하는 비중이 늘어 가벼운 한 끼 식사대용을 찾고 있었다면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콤컵떡볶이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본코리아의 ‘백종원의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는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 특정 요리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해 개발한 전용소스다. '매콤떡볶이양념'과 '궁중떡볶이양념', '소불고기양념' 3종으로 출시된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는 준비한 재료에 붓고 끓이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돼 많은 공을 들이지 않고도 직접 요리해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