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대형 3열 SUV ‘XT6 전국 시승 행사’ 진행
상태바
캐딜락, 대형 3열 SUV ‘XT6 전국 시승 행사’ 진행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20.04.2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29일까지 고객 대상 전국 시승 행사 진행
새롭게 출시한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경험 가능
시승 고객 전원에게 특별한 기프트 제공,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및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증정품 제공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윤경숙 선임 기자] 캐딜락이 전국 고객 대상으로 모든 탑승자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전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캐딜락은 최근 높은 관심 속에 출시한 XT6의 여유로운 공간과 부드러운 주행감, 뛰어난 안전성을 더 많은 분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승 행사를 마련했다. XT6는 도시적으로 완성된 스타일과 3열에 이르는 전 좌석 및 적재공간을 동급 최강으로 완성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30~ 40대 젊은 고객과 여성 고객층에게도 럭셔리 SUV만의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시승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한300피스로 이루어진XT6 퍼즐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중 시승을 통한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과 더불어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증정품인 써모머그컵이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시승 신청은 4월 21일부터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26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 누구나 가능하며, 시승은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구체적인 프로모션 내용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 및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포함 주요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