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신입사원 환영행사“가족과 함께”
상태바
한국타이어 신입사원 환영행사“가족과 함께”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2.09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타이어 신입사원, 더 넓은 세상을 품을 글로벌 인재로서 첫 걸음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신입사원들이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한국타이어를 이끌어갈 프로액티브 리더(Proactive Leader)로서 첫 걸음을 가족과 함께 내디뎠다.
 
한국타이어 신입사원 66명과 가족, 임직원 등 총 230여 명이 참석한 본 행사는 사령장 수여식을 시작으로 한국타이어의 프로액티브 리더로서 성장해가는 5주간의 신입사원 교육과정 영상을 부모님과 함께 관람하였다. 특히 신입사원들은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창작 공연을 선보이며, 한국타이어 고유의 인재상인 프로액티브 리더다운 모습을 마음껏 뽐냈다.
 
이날 행사에는 글로벌 한국타이어를 이끌어 갈 인재로 키워준 데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신입사원의 부모님을 포함한 가족 120여명이 초청되었다. 본 행사에 앞서 신입사원 가족들은 한국타이어의 금산공장과 아카데미 하우스 등을 견학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재실(58세) 씨는 “짧은 시간이지만 글로벌 Top Tier 도약이라는 한국타이어의 비전과 잠재력을 이해하고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한국타이어에 입사한 아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큰 사랑으로 바르게 키워주신 신입사원 부모님께 감사하며, 한국타이어와 만나 더 넓은 세상을 품는 인재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며 신입사원들에게 “도전 정신과 열정으로 글로벌 Top Tier 도약의 든든한 성장 주역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