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팝업스토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볼보자동차,‘ 팝업스토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2.1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연인들의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2월 14일 하루 동안 볼보 브랜드 카페&라운지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The House of Sweden)’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젊은 층의 핫 플레이스인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스웨덴 럭셔리 카메라 브랜드 핫셀블라드(Hasselblad), 스웨디시 커피 및 디저트 전문점 피카(FIKA), 세계적인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 등이 참여해 마치 북유럽의 별장에 초대된 듯한 분위기를 즐기며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다.
 
낮 12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는 핫셀블라드와 함께하는 커플 사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0쌍의 연인들을 초청해 핫셀블라드 카메라의 프리미엄 퀄리티 사진 촬영, 인화 서비스는 물론 원본 파일과 함께 액자도 제공해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볼보자동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olvoCarKorea)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후 3시부터는 스웨덴 왕실에 지정 납품되는 린드발(Lindvals) 원두를 사용한 스웨디시 커피를 제공한다. 별도의 사전 이벤트 없이 볼보 브랜드 카페&라운지를 찾은 방문객이면 누구나 시음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 제공된다.
 
저녁 7시부터 밤 11시까지는 앱솔루트와 함께하는 스웨디시 핫비트(Swedish Hot Beat) 뮤직 파티가 진행된다. 스웨디시 보드카 칵테일이 무료 제공되며, 스웨덴에서 초청된 DJ팀이 선보이는 최신 북유럽 음악들을 자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볼보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에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50쌍의 연인들이 초청되며, 현장에서도 100명까지 선착순 입장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볼보 브랜드 카페&라운지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달 두 번의 주말, ‘스웨디시 퀴진 데이(Swedish Cuisine Day)’에는 스웨덴 가정식 레스토랑 ‘헴라갓(Hemlagat)’에서 제공하는 스웨디시 셰프의 브런치를 맛볼 수 있으며, ‘스웨디시 컬처 데이(Swedish Culture Day)’에는 북유럽 인테리어, 카메라 촬영 기법, 스웨디시 보드카 칵테일 등을 주제로 전문가와 함께하는 문화 강좌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