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청춘열차 K3호’ 3월 시작
상태바
기아차 ‘청춘열차 K3호’ 3월 시작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2.1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브랜드 데이’… 3,5,7,9월까지 지속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기아자동차(주)가  3월 추억의 공간으로 꾸며진 ‘청춘열차 K3호’를 타고 춘천의 관광명소를 돌아보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K-브랜드데이’ 행사에 고객들을 초청한다.
 
기아차는 올 한해  K시리즈 숫자와 관련된 3,5,7,9월에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K-브랜드 데이’를 마련했다.
 
‘청춘열차 K3호’ 이벤트는 ‘K-브랜드 데이’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3월의 ‘봄’이라는 계절적 요소와 함께 최근 트렌드인 ‘청춘’, ‘복고’와 연계해 기차를 타고 여행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번 여행은 3월 14일(토), 21일(토), 28일(토) 등 3차수로 운영되며, 각 차수별로 100명씩 열차를 타고 청량리에서 출발해 하루 동안 춘천 일대를 관광하는 코스로 이뤄진다.
 
‘청춘열차 K3호’로 명명된 이동 열차는 고객 좌석 차량과 브랜드존 차량으로 이뤄져 있다. 고객 좌석 차량에서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운영하는 한편, 이와는 별도로 꾸며진 브랜드존 차량은 옛날 다방 분위기의 공간에 추억의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고, 포토존을 설치한 ‘K 청춘다방’을 운영해 색다른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4일(토)는 20대 고객, 21일(토)는 30대 고객, 28일(토)는 40대 고객으로 나눠 해당 연령대에 맞는 추억의 음악과 프로그램 등을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참가고객들은 ‘청춘열차 K3호’를 타고 남이섬, 강촌 레일바이크,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등 춘천 내 관광 명소들을 둘러보게 되며, 각 명소마다 K3 전시차량과 함께 사진을 찍는 미션을 통해 경품도 증정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K시리즈 출고고객 또는 참가를 희망하는고객은 3월 6일(금)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www.kia.com)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각 차수별로 100명씩(1인 또는 3인 동반 포함) 총 30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K시리즈 출고고객의 경우 구매 차량의 차대번호를 입력해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기아차 관계자는 “’K브랜드 데이’는 3, 5, 7, 9월의 이색적이고 참신한 숫자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아의 브랜드와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새로우면서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으로 K시리즈를 홍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