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베스트 드레스업 카 어워즈 2015’ 개최
상태바
현대차, ‘베스트 드레스업 카 어워즈 2015’ 개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2.23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현대자동차(주)는  드레스업 튜닝 차량을 선발하는 ‘베스트 드레스업 카 어워즈 2015’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011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베스트 드레스업 카 어워즈’의 이번 대회는 전문 평가단 및 고객 평가단 심사, 서울모터쇼 전시 등 기존 대회와는 차별화된 절차와 짜임새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참가 대상은 소형 상용을 제외한 현대자동차 전 차종 중 자동차 안전 기준을 위반하지 않는 드레스업 튜닝 차량이며, 심사는 현대자동차 고유의 디자인 콘셉트를 훼손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외관 70점, 내관 30점으로 평가된다.
 
서류 심사, 차량 면접, 온라인 투표 등 3차에 걸친 예심을 통해 선정한 총 5대의 본선 진출 차량을 4월 2일부터 12일까지 서울모터쇼에 전시하고  전문 평가단 및 현장 투표 결과를 종합해 대상 1명에게 상해모터쇼 참관권(동반 1인 포함 총 2인) 또는 상금 500만원(선택 가능)을, 2~5등 수상자에게는 100~300만 원의 상금을 각각 시상할 예정이다.
 
3월 11일까지 차량의 실내외 사진, 튜닝 부품 리스트 등을 첨부하여 이메일(bestdressup@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 www.hyundai.com 참조)
 
현대차 관계자는 “‘베스트 드레스업 카 어워즈’는 교통수단을 넘어 고객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자기표현 수단으로서 자동차의 다양한 면모를 볼 수 있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자동차기업으로서 건전한 자동차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