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커피, 레게의 전설 밥 말리를 만날 수 있는 원러브 컨셉스토어 오픈
상태바
말리커피, 레게의 전설 밥 말리를 만날 수 있는 원러브 컨셉스토어 오픈
  • 정택근 기자
  • 승인 2015.03.12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정택근기자] 말리 씨앤브이 인터내셔널(www.onelove.co.kr 이하 말리커피, 대표 이호석)이 레게의 전설이자 평화사상가인 밥 말리와 관련된 모든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원러브 컨셉스토어(ONE LOVE CONCEPT STORE)’를 이태원점 1층에 오픈 했다.
 

원러브 컨셉스토어는 밥 말리의 나눔 철학을 실천할 수 있는 편집스토어로 말리커피의 원두, 텀블러 등 말리커피의 MD상품과 더 하우스 오브 말리의 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등을 판매한다.

 
먼저 말리커피에서는 밥 말리의 아들 로한 말리가 직접 운영하는 자메이카 농장에서 올해 수확한 블루마운틴 원두 2종인 ‘탑랭킹’과 ‘토킹브루스’를 포함해 총 6가지 원두를 판매한다. 그 외 MD상품으로 말리커피의 로고색상인 옐로우, 브라운, 화이트를 이용한 텀블러와 머그컵 4종을 판매한다. 텀블러는 옐로우와 브라운색상이며, 머그컵은 화이트, 옐로우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밥말리와 관련한 음향기기 및 패션액세서리 브랜드 더 하우스 오브 말리의 헤드폰, 이어폰, 스피커도 직접 경험하고 구입 할 수 있다.
 
이밖에 밥 말리의 팝아트 초상화가 그려진 티셔츠와 팔찌, 시계 등 의류 및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한다.
 
말리커피는 평화와 반전의 상징인 자메이카 레게 가수 밥 말리의 후손이 직접 운영하는 말리 농장에서 생산된 블루마운틴 원두를 이용하는 커피브랜드이다.
 
한편, 말리커피에서는 이태원점의 당일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원러브 컨셉스토어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매주 주말마다 원러브 컨셉스토어에 마련된 기부금 박스에 3천원을 기부하는 이들에게는 ‘원러브 머그컵’을 증정 한다.
 
말리커피 관계자는 “원러브 컨셉스토어는 밥 말리와 관련된 모든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편집숍으로 밥 말리 관련 제품을 최대 10% 할인 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마니아층에게 벌써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른 편집숍과 달리 고객 스스로 기부를 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를 원러브(1Love.org) 재단에 후원하는 등 밥 말리의 평화, 평등 철학을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