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아웃도어 워킹화 2종 출시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아웃도어 워킹화 2종 출시
  • 이삼선 기자
  • 승인 2015.03.1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량성, 손쉬운 탈착화, 안정감 높여 숲학교. 자연체험학습에도 안성맞춤

​㈜블랙야크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대표이사 강태선)가 손 쉽게 신으면서 안전성을 강화한 키즈 아웃도어 워킹화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워킹화 2종은 오랜 시간 블랙야크가 이어온 등산화 기술에 아동의 다양한 착화환경을 고려한 밑창과 경량성, 손쉬운 탈착 등이 큰 특징으로, 안전하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BK 브라이언트 키즈

​BK마운트 키즈는 다이얼을 돌려 신발을 풀고 조일 수 있는 보아 시스템(BOA SYSTEM)이 적용되어 탈착이 쉽다. 또한, 비포장도로 위에서도 안정감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도록 특화시킨 밑창을 이용했으며, 미드컷 형태의 디자인으로 발목 부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색상은 빨강, 남색 2가지이며 가격은 13만 2천원이다.

BK 마운트 키즈 2

​BK마운트 키즈와 동일한 기능의 BK브라이언트키즈도 출시됐다. 제품은 밝은 색상과 손쉽게 벗을 수 있도록 찍찍이 형태로 만들었으며, 등·하교나 야외활동 등 어디에서나 손쉽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색상은 파랑, 주황 2가지이고 가격은 9만 5천원이다.

BK 마운트 키즈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황상훈부장은 “인성창의 교육 중요성 증가로 최근 숲 학교, 자연체험학습, 다양한 체육학습 등 교육측면에서 아웃도어 환경에 아이들이 노출되는 빈도가 늘고 있다“며 “블랙야크 키즈 아웃도어 워킹화와 함께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 사이즈는 170~240mm다.(단, BK마운트 키즈는 180~240mm)

블랙야크 키즈-BK 마운트 키즈와 BK 브라이언트 키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