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에 빠진 SPC그룹
상태바
딸기에 빠진 SPC그룹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3.1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잠바주스 등 제철 딸기 이용한 제품 20여 종 출시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봄을 맞아 제철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딸기는 달콤하고 상큼한 맛에 음료나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등의 메뉴와 잘 어울려 봄철 각광받는 원료 중 하나다. 

▶ 파리바게뜨 '딸기 듬뿍 티라미스', '순수 우유 딸기' 등 17종 딸기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는 ‘아이 러브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통해 ‘딸기 듬뿍 티라미스’, ‘순수(秀)우유 딸기’ 등 케이크를 비롯해 ‘그대로 딸기롤’, ‘달콤바삭 딸기 한입’ 등 빵 제품 등 다양한 딸기 제품을 선보인다. 

‘순수(秀)우유 딸기’는 파리바게뜨의 인기상품인 ‘순수(秀)우유 케이크’에 딸기를 넣어 달콤함까지 더했다. ‘딸기 듬뿍 티라미스’는 마스카포네치즈에 딸기를 가득 넣은 케이크이며, ‘딸기우유 푸딩롤’은 상큼한 딸기로 만든 부드러운 우유푸딩이 어우러진 롤케이크다. 

또한 롤빵에 딸기잼을 넣어 만든 ‘그대로 딸기롤’, ‘딸기모카크림빵’, ‘딸기 소보루 크림빵’, ‘달콤 바삭 딸기 한입’, ‘별난 딸기 페스츄리’, ‘미니딸기 페스츄리’, ‘달콤 슈크림 딸기 브레드’등 다양한 빵 제품도 출시했다.

▶ 배스킨라빈스, 설목장 우유와 산청 딸기가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우유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딸기가 어우러진 3월 이달의 맛 ‘우유에 빠진 딸기’와 3월 이달의 케이크 ‘딸기 마을’을 이날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설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에 상큼함을 더해주는 딸기 과육과 딸기 리본이 들어있다. 제철을 맞은 산청 딸기가 우유 아이스크림에 빠져 있어 부드러우면서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인 ‘딸기 마을’은 딸기를 콘셉트로 한 제품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상단에 산청딸기가 올라가 있다. 우유에빠진딸기,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등 총 9가지 맛의 12조각으로 구성된 조각케이크다. 

▶ 잠바주스, 국내산 생딸기로 만든 음료 3종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는 국내산 생 딸기로 만든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국내산 생딸기를 즉석에서 통째로 갈아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주스, 딸기와 함께 요거트를 블랜딩 하여 맛은 물론 영양 밸런스까지 고려한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에 그라놀라와 생딸기를 얹은 ‘스트로베리 타퍼’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제철을 맞은 딸기는 당도가 높고, 향도 좋아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다"라며, “봄철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SPC그룹의 다양한 딸기 신제품과 함께 환절기를 건강하게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