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디즈니 피크닉 보냉백’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디즈니 피크닉 보냉백’ 프로모션 진행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3.1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사이즈 이상 구매 시 ‘디즈니 피크닉 보냉백’ 증정

[코리아포스트=윤경숙 기자]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패밀리 이상 구매 시 ‘디즈니 피크닉 보냉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3월 16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패밀리 사이즈(19,500원) 이상 구매하면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가 프린트 되어 있는 ‘디즈니 피크닉 보냉백’을 2천원에 판매하는 행사이다. 이 보냉백은 디즈니의 정식 라이선스를 통해 한정수량 제작된 제품으로 파란색의 미키마우스 보냉백과 핑크색의 미니마우스 보냉백 중 선택할 수 있다.

 구매 영수증 1건 당 보냉백 1개를 구입할 수 있으며, 추가 구매 시 최대 1개까지 2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행사 참여 시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 가능하며,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의 중복 적용 및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깜찍한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좋아하는 키덜트족에게도 인기 있는 캐릭터”며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즐기며 나들이에도 유용한 귀여운 디즈니 피크닉 보냉팩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3월 이달의 맛(FOM)으로 설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에 상큼함을 더해주는 딸기 과육과 딸기 리본이 들어있는 ‘우유에 빠진 딸기’를 출시했다. 제철을 맞은 산청 딸기가 우유 아이스크림에 퐁당 빠져 있어 부드러우면서 상큼한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