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션의 반전 매력,
상태바
‘기부천사’ 션의 반전 매력,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3.1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품귀 현상’ 일으킨 놀라운 ‘셀링파워’ 화제!

[코리아포스트=윤경숙 기자]    기부 천사’로 알려진 가수 션의 놀라운 셀링 파워가 새삼 화제다.  션은 적극적인 사회 봉사 활동과 몸소 실천하는 나눔, 기부 활동으로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으며 최근 MBC 무한도전 ‘토토가’ 방영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성실하면서도 신뢰도 높은 이미지와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와 관련, 프리미엄 브랜드 페넬로페의 모델로 활동을 시작한 션의 ‘셀링 파워’가 화제가 되면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션이 광고 모델 계약을 완료하자마자 출시된 신제품인 ‘바이탈 물티슈'가 단 일주일 만에 한 달 물량을 전부 소화해 내면서 제품의 품귀 현상까지 빚어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 시대 최고의 ‘기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션의 푸근하면서도 신뢰도 높은 이미지와 파격적인 기획으로 출시한 제품의 높은 퀄리티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면서 온라인 마켓 판매 부문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 ‘기부 천사’다운 카리스마가 더해져 전무후무한 품귀 현상을 일으키고 있는 ‘바이탈 물티슈’에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션은 지난 2월, 대한민국 대표 사진 작가인 오중석 작가와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최고의 선물, 다짐•약속, 아빠의 기도, 믿음•선택 등 교감과 소통을 메인 테마로 광고 촬영을 완료했다. 앞으로 1년 동안 페넬로페와 함께 온,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아기 엄마들이 받아들이는 션의 호감도가 상상 이상이다.”라며 “기대 이상의 반응에 본사 역시 놀라고 있는 상황이다. 션의 놀라운 셀링 파워에 힘입어 보다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격적인 리뉴얼 스펙으로 새롭게 선보인 ‘바이탈 물티슈’는 오랫동안 검증되어 온 안전한 성분을 바탕으로 최고의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 유해 성분은 처음부터 사용하지 않는 유해화학성분 무첨가 13Free 처방을 선언, 유해물질의 불안감에서 해방시켰으며 물티슈 업계에서 가장 먼저 실천해 왔던 EWG Green 0 등급을 적용,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