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케이프, 캐주얼한 디자인의 기능성 트레킹화 ‘라이벌’ 출시!
상태바
노스케이프, 캐주얼한 디자인의 기능성 트레킹화 ‘라이벌’ 출시!
  • 정택근 기자
  • 승인 2015.03.1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에 착 감기는 ‘네스핏’을 적용해 맨발과 같은 편안함 제공

[코리아포스트=정택근 기자]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NorthCape)가 2015년 S/S 시즌을 맞아 캐주얼한 디자인의 기능성 트레킹화 ‘라이벌’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2015 S/S 시즌 신상품 ‘라이벌’은 맨발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네스핏’ 기술이 적용되었다. ‘네스핏’은 한국인 2만여 명의 발 데이터를 고려해 개발한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기술로, 이번 시즌의 신제품인 라이벌에 도입하여 장기간 산행에도 발바닥이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제작되었다.

노스케이프_라이벌

‘라이벌’은 자동차 현가장치 기능을 신발 창에 접목한 IST(INDEPENDENT SUSPENSION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하여 자갈이나 돌멩이가 많은 등산로에서도 균형을 잡아줘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보행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라이벌’은 산행에 최적화된 기능은 물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이나 가벼운 산행, 캠핑 등 아웃도어에서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다. ‘라이벌’의 색상은 레몬 한가지로, 가격은 16만 9천원이다.

노스케이프 백배순 전무는 “이번에 출시되는 트레킹화는 편안하게 트레킹을 도와줄 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을 살려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번호 02-3498-8250
홈페이지 http://www.northcape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