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켈로그, 건강한 시리얼로 아침을 시작하자는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 런칭
상태바
농심 켈로그, 건강한 시리얼로 아침을 시작하자는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 런칭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4.0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 기자]   농심 켈로그는 건강한 시리얼로 아침을 시작하자 라는 메시지를 담은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여 29일(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런칭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아침식사 문화를 알리는 활동의 일환으로 도산공원에 위치한 뉴욕스타일의 브런치 레스토랑 ‘마이쏭’과 함께 켈로그의그래놀라, 콘푸레이크를 활용한 팬케익, 시금치 샐러드 등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개발, 오는 4월 3일(금)부터 한달 간 코-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켈로그는 ‘마이쏭’과의 코-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건강한 아침식사 문화를 알리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따뜻한 햇살 아래서 자란 곡물의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는 켈로그 시리얼은 온 가족의 아침을 깨워줄 든든한 아침식사로 우유 또는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섭취하거나, ‘마이쏭’과 함께 개발한 레시피처럼 팬케잌, 샐러드 등에 활용하면보다 더 다양하고 맛있게 든든한 아침을 챙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