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패션&아트 ’· 첫 브랜드 슬로건 발표
상태바
현대백화점 ‘패션&아트 ’· 첫 브랜드 슬로건 발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4.05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이경열기자]현대백화점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백화점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올 봄 정기세일부터 '패션&아트(FASHION&ART)'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이 고객 대상으로 슬로건을 만든 건 이번이 처음이다.

새 슬로건은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패션과 아트를 통해 트렌드를 리드하고 문화·예술적 감성을 강화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표현한 것으로, 현대백화점은 앞으로 패션&아트를 주제로 모든 점포의 장식(VMD)과 마케팅, 영업 행사, 쇼핑백·포장지·사은품 디자인에 적용할 방침이다.

 10년 넘게 사용하던 세일 테마인 '파워세일(POWER SALE)'를 과감히 없앴다.

김영태 현대백화점 사장은 "'패션&아트'를 통해 백화점의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해 나가겠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매력적인 플랫폼으로서 백화점을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