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계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스테이케이션족 위한 늦가을 힐링 패키지
상태바
요진건설 계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스테이케이션족 위한 늦가을 힐링 패키지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10.3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메푸드 · 할로윈 스페셜코스 · 스테이케이션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 열려
요진건설산업 자회사 와이씨앤티가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에서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진건설산업 자회사 와이씨앤티가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에서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요진건설산업(대표 최은상 부회장)의 자회사 와이씨앤티가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호텔이 늦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호텔은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내 위치해 있으며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젊은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위한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메 푸드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텔 이용객이라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먼저 테이블 32 레스토랑에서는 낭만이 가득한 가을과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Wine & Dine’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중한 지인과 함께 만추에 어울리는 와인과 다채로운 이탈리안 고메 푸드를 즐길 수 있다. 할로윈을 맞이하여 10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스페셜 코스 메뉴도 선보여 맛있는 할로윈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가을 낭만을 즐기고 도심 속 스테이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프로모션 2종도 눈여겨볼 만하다. ‘Ultimate Dining & Discount’ 패키지는 객실 1박, 테이블 32 조식 2인 이용권, 피자 1판 및 맥주 2잔 이용권, 아메리카노 2인 이용권, 다음 숙박 시 객실 20% 할인권, 테이블 32 푸드 20% 할인권 등 호캉스의 묘미를 더해 줄 다양한 혜택 및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쌀쌀한 늦가을 추위를 녹여 줄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즐기며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Autumn Getaway’ 패키지는 객실 1박, 와인 1병 및 안티페스토 플래터 및 조식 5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호텔 대표번호(02-6905-9500)와 공식 웹사이트(www.fourpointsgur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