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무지방 요거트 ‘액티비아UP’ 편의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무지방 요거트 ‘액티비아UP’ 편의점 프로모션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11.02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한 달간 지방 0% 팻제로(Fat Zero) 요거트 ‘액티비아UP(업)’ 편의점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전문 브랜드 액티비아가 무지방 요거트 액티비아UP 인기에 힘입어 한 달간 전국 주요 편의점 5곳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전문 브랜드 액티비아가 무지방 요거트 액티비아UP 인기에 힘입어 한 달간 전국 주요 편의점 5곳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11월 한 달간 주요 편의점에서 ‘액티비아UP(업)’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액티비아UP(업)’ 프로모션은 전국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액티비아UP(업)’ 제품을 구매 시 2+1 등 추가로 1개 더 증정하는 행사다. 5곳 편의점에서 ‘액티비아UP(업)’ (총 3종, 플레인, 복숭아, 딸기)을 구입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교차 구매까지 가능해 보다 합리적으로 액티비아UP을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가 선보이는 ‘액티비아UP(업)’은 지방 0%의 팻 제로(Fat-zero)의 무지방 드링킹 요거트다.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 (DN560004)가 들어있어 장 환경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목넘김이 좋은 부드러운 제형으로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210ml 대용량임에도 99kal에 불과해 바쁜 일상 중에도 간편하게 건강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을 바탕으로 한 제품력에 더해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을 주 판매 채널로 하고 있어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최근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저칼로리 선호 트렌드의 확산으로 팻제로(Fat-Zero) 특징을 가진 ‘액티비아UP(업)’이 눈길을 끌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관계자는 “’액티비아UP(업)’에 꾸준하게 사랑을 보여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것은 물론 일상 중 쉽게 찾을 수 있는 편의점에서의 혜택 제공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얼마 남지 않은 2020년에 더불어 곧 다가 올 2021년에도 액티비아는 급변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신제품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https://www.instagram.com/activia_kr.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액티비아는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이후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 컵이 판매되고 있는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다. 다논이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한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DN560004)’ 가 들어있다.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닐슨 RI기준)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1위 브랜드를 넘어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사랑 받는 1위 브랜드로 인정 받았다.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현재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6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1]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