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 출시
상태바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 출시
  • 김영목 기자
  • 승인 2020.11.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는 순하고, 비건&생분해 인증으로 환경까지 생각한 친환경 소재 100% 순면 마스크 시트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성분과 소재는 더욱 순해지고 피부 케어 효과는 더 강력해진 프리미엄 순면 마스크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인해 피부 민감, 건조, 트러블, 탄력 저하 등 각종 피부 고민들이 늘어나며 홈케어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보다 간편한 방법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AHC는 이런 니즈를 반영해 기존의 순면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100% 순면 마스크 시트에 자연에서 찾은 핵심 성분을 함유한 앰플을 담아, 피부 회복을 돕는 프리미엄 순면 마스크 시즌3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를 선보인다.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는 자연 원면만을 100% 사용하여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순면 시트와 강력한 보습 효과가 100시간이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코텍스 1등급과 로하스 인증은 물론 비건 및 생분해 인증까지 완료하여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100% 순면 마스크 시트를 사용했다. 마스크팩 시트가 머금은 앰플에는 AHC의 독자 개발 성분인 ‘SPA DERM-5 Complex’가 함유되어 강력한 보습 효과가 100시간이나 지속된다.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5가지 히아루론산과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주요 요소인 5가지 세라마이드를 리포좀 기술로 담아내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에스테틱 보습 케어를 받은 듯 촉촉한 보습 케어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얻은 펩타이드 유사 성분인 ‘그린 펩타이드 수(水)’와 보습에 보습을 더하는 3가지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조합된 ‘AQUA+ Complex’까지 총 8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1회 사용으로 100시간의 깊은 피부 보습 지속력 및 겉보습 지속력에 도움을 주고,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임상을 받아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는 진정, 보습, 탄력, 잡티 등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 고민에 따라 3가지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순도 97% 천연 비타 비사볼올 성분을 함유해 맑고 투명하게 집중 브라이트닝 케어를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천연 플라노보이드 그린 프로폴리스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그린 시카 프로폴리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카밍’ ▷석류 추출물과 비건 콜라겐 등 레드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리프팅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퍼밍’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되었다.

100% 순면 시트로 피부에는 순하면서도, 강력한 피부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은 오는 11월 12일 목요일 11시 35분 GS홈쇼핑을 통해 런칭할 예정이며, AHC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Tag
#AH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