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제모기술의 ‘루메아 에센셜’ 출시
상태바
필립스, 제모기술의 ‘루메아 에센셜’ 출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4.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PL 제모 기술을 이용한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 (Lumea Essential)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IPL 제모 기술을 이용한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 (Lumea Essential)을  오는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 (Lumea Essential)은 IPL 광선으로 모낭에 손상이 가해져  체모가  자라지 않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두 개의 어태치먼트가 함께 들어 있어 넓은 부위(팔, 다리 등)는 넓은 창으로 빠르게, 좁고 민감한 부위(인중, 비키니 라인 등)는 좁은창으로 안전하게 제모 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톤에 맞춘 5단계 출력 기능이 있어 부위마다 다른 피부톤에 맞춰 빛의 세기를 5단계  설정 이 가능하고 피부톤 자동 감지 센서가 있어 어두운 피부에 사용시 자동 인식으로 빛을 내보내지 않는다. IPL 창이 피부에 직각으로 닿아 빛을 내보낼 준비가 되면 레디 라이트(준비등)가 켜지고, 버튼을 눌러야만 출력이 된다.
 
이 밖에도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iF디자인 어워드 2015[1] 에 이어 레드닷 어워드 2015[2]에서도 연속 수상해 디자인의 혁신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 366g의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의 제모 시에도 편리하다.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은 전국 유명 백회점(17개 매장) 및 필립스 브랜드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599,000원.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www.philips.co.kr/beauty) 및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beauty.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