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5’ 개최
상태바
현대차,‘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5’ 개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4.29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3일, 24일“국내 최대 도심 레이싱 축제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현대자동차(주)는 국내 유일의 도심 레이싱 축제인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5(The brilliant motor festival 2015)’을 5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인천 송도 국제 업무지구역 일대에서 연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차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및 인천도시공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와 함께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동차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지난해부터 시작되었다.
 
특히 작년에 개최된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에는 약 13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도심 레이스, K-POP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등 인기리에 막을 내린 바 있다.
 
올해 페스티벌은 사전 신청 없이 참여를 원하는 모든 고객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게 했으며 모터스포츠 매니아 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강화했다.
 
또한 관람석을 4천석 이상 늘리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존을 신설해 관람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에서 ▲제네시스 쿠페, 벨로스터 터보, 아반떼 등 레이싱 튜닝 차량이 도심을 질주하는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이하 KSF) 2차전’을 비롯해 ▲모터스포츠에 대해 설명해주는 ‘KSF 체험존’을 만들고 ▲고성능 레이싱 카에 직접 카레이서와 동승해 체험해 볼 수 있는 ‘택시 타임’ 이벤트를 갖는 등 현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이색적인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