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청정우, 삼시세끼 캠핑 요리 이벤트 진행
상태바
호주청정우, 삼시세끼 캠핑 요리 이벤트 진행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4.29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호주청정우는 최근 진행된 로고 리뉴얼을 기념한 ‘맛나서 반갑습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호주청정우 캠핑 레시피를 공유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할 경우, 호주청정우 캠핑 삼시세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호주청정우 부위를 선택하고, 부위별로 추천하는 캠핑 레시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개의 레시피를 고른 후 그것을 카카오스토리, 밴드 등의 다른 SNS 채널에 공유하기만 하면 된다.  
 
호주청정우는 캠핑 삼시세끼 이벤트 참가자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호주청정우 등심, 부채살, 치마양지살 등으로 구성된 캠핑 패키지인 ‘호주청정우 삼시세끼상’을 제공하고, 4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이클 휘누칸(Finucan) 호주축산공사 해외본부장(General Manager, MLA International Markets)은 “본 페이스북 이벤트는 최근 진행된 호주청정우 로고 리뉴얼을 기념하고,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하여 캠핑을 즐기는 많은 이들에게 호주청정우의 다양한 부위별 레시피를 알리고자 기획되었다”며 “호주청정우는 품질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부위별로 매우 다양한 선택지를 자랑하는 만큼, 캠핑을 즐기는 이들의 삼시세끼에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깨끗한 공기와 비옥한 토양을 자랑하는 호주의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호주청정우는 깨끗하고 안전할 뿐 아니라 아연, 단백질, 철분, 오메가-3 등이 풍부하고 뛰어난 맛과 육질을 자랑하는 최고의 쇠고기로 인정받아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