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키엘, 신제품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상태바
[신상품] 키엘, 신제품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5.0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를 출시한다.

키엘의 축적된 약학 지식과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로 탄생한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강력한 생명력의 상징으로 잘 알려진 아이리스 꽃의 뿌리 추출물을 담아 꽃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어린 광채피부로 가꾸어 준다.

순하지만 강력한 내추럴 성분이 피부 깊숙이 고농축 영양과 수분을 전달하는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줄 뿐 아니라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정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4시간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줘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 세안 후 스킨케어의 첫 번째 단계에서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주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해줘,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키엘은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출시를 기념하여 팝업스토어에서 샘플링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코엑스몰과 가로수길에 위치한 키엘 부티크에서 아이리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방문 고객 대상 플라워 티 제공, 쿠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볼 수 있는 대규모 샘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키엘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전국 백화점 50개 키엘 매장과 삼청동,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코엑스몰에 위치한 키엘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0ml 5만 2천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