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선물 시장 풍성
상태바
가정의 달 5월 선물 시장 풍성
  • 황명환기자
  • 승인 2015.05.0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리서울안과 5월 카네이션 행사

[코리아포스트=황명환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가의 이벤트 행사가 풍성하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갤러리아백화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획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 명품관을 제외한 갤러리아백화점 4개 지점(△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는 5월 5일(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당일 “비밀번호를 맞추면 행운이 열립니다” 도어락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지점별 선착순 5명에게 도어락 비밀번호 2개를 입력하여 맞추면 LG 포켓포토(1대 및 인화지 30매)를 증정한다. 
 
이밖에 오는 10일(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에서는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 명품관의 경우에는 갤러리아카드 혹은 멤버십카드로 화장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2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품권을 증정하며, 에스티로더, 랑콤, 시슬리, 키엘 등 브랜드별로 기간별로 상이하게 더블포인트 적립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원점은  7일(목)까지 아동선글라스 특가전을, 8층 오아시스홀에서는 ‘완구 특집전’을 진행한다. 그리고 아동의류에서는 블루독, 알로봇 이월전을 나이키, 아디다스 키즈에서는 슈즈가 10%할인, 의류가 20%할인하는 행사를 마련하였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5월 5일(화) 6층 유아동 브랜드에서 인형캐릭터들이 어린이 고객들을 맞이하며, 유아동 브랜드 1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팝콘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5월 8일(금)부터 5월 14일(목)까지 7일동안 5층 행사장에서는 ‘어버이날/스승의날’ 선물 상품전을 진행한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살맛나는 세일’을 진행한다. 5월 한달 간 전국 100여개 전자랜드 지점에서 푸짐한 캐시백 적립과 가족 맞춤형 특별 사은품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대 별 캐시백 적립해주며, 매주 수요일에는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 5만, 300만원 이상 10만, 500만원 이상 15만, 700만원 이상 20만 캐시백, 1천만원 이상 구매하면 30만 캐시백을 제공한다. 5월 6일, 13일, 20일, 27일에는 ‘더블 혜택’ 행사를 진행해 1,000만원 이상 구입하면 최대 6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에 상관없이 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20만원 상당의 ▲세인트갈렌 디카페 커피머신 ▲행남자기 에르베 18P SET ▲하이드로마 컴포트 압력솥 중 한 개의 상품을 가정의 달 특별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가정의 달 특별사은품은 캐시백 혜택과 중복 지급된다.
 
어버이날 선물로 안마의자를 생각하고 있는 자녀라면 행사기간을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 삼성카드 12개월, 신한카드 10개월의 할부를 이용하면 행사모델에 따라 최대 ▲30만원 캐시백 혜택과 ▲특수 건강검진권 ▲천지인 홍삼 등의 추가 사은품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어린이 날(5일), 어버이 날(8일), 부부의 날(21일) 당일에 선물을 구입하면 더욱 의미 있는 기념일이 될 수 있도록 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총 30만원 상당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동산/스파이용권(2인) ▲특수 건강검진권(1인) ▲엔진오일 교환권 ▲미플 등순환 마사지권(1인)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이용권(부모2인 동반 가능)을 패키지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어린이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어린이 날 선물 1위인 스마트폰인 ‘T키즈폰’을 개통하는 고객에게 ▲2만 캐시백을 적립해주며(삼성카드 결제 고객에 한함), 이 외에도 가족 2회선 이상 개통 시 ▲전국 놀이동산 이용권(2인), 3회선 이상 개통 시에는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주중 2박3일)을 각각 증정한다.

∎LF(대표 구본걸, www.lfcorp.com)의 온라인 쇼핑몰 LF몰(www.lfmall.co.kr)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가족의 정을 되새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 및 프로모션으로 구성된 ‘5월 좋지 아니한家’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좋지 아니한家’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LF몰의 온라인과 모바일몰에서 총 2차수(4/27~5/17, 5/18~5/31)에 걸쳐 진행되며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내달 17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서는 추억이 깃든 가족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그때의 추억을 재현할 수 있는 1백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10명), 가족사진 촬영권(20명), 라푸마 캠핑 용품 세트(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LF몰에서 선물 구입 시 사용 가능한 1만 쇼핑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내달 18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는 각종 선물비 지출이 많았던 고객들 중 50명을
추첨하여 1백만원 선물비 환급(쇼핑 마일리지)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누구나 응모 가능
하다.
 
이 밖에, LF몰은 신규 회원 가입시 1만 쇼핑 마일리지 및 20%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모바일어플리케이션 설치 시 추가로 1만 쇼핑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스페셜 헤어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감사의 달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이자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의 헤어케어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아르간 오일을 주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해 주는 헤어 오일이다. 

이번 패키지에 구성된 제품은 기존 100ml에서 125ml로 용량을 25% 증량한 대용량 신제품과 휴대가 간편한 25ml 제품이 세트로 구성되어 대용량은 홈케어 용도로, 미니 사이즈는 휴가철 여행용으로 사용하거나 평상시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www.biotherm.co.kr)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비오템의 선물의 달 특별 세트는 여성용 ‘XXL 워터 듀오 세트’와 남성용 ‘강력 수분 충전 아쿠아파워 세트’로, 각각 남녀 수분 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5월 한 달간 풍성한 세트 구성과 다양한 혜택, 스페셜 포장 서비스까지 만나볼 수 있어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여성을 위한 ‘XXL 워터 듀오 세트’는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Super AQUASOURCE Cream)’ 대용량 한정판, ‘라이프 플랑크톤 TM 에센스(Life PlanktonTM Essence)’ 점보 사이즈와 여행용 6종 제품, 세컨플로어(2econd floor) 콜라보레이션 클러치, 투명 스파츌라 등으로 구성됐다.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기존 제품에 발효 스파워터에서 찾아낸 라이프 플랑크톤TM 성분 함량을 10%나 늘린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보다 강화된 수분력을 자랑한다. 

‘라이프 플랑크톤 TM 에센스’는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라이프 플랑크톤TM을 그대로 담은 발효 에센스로 강력한 부스팅 보습 시너지, 균일한 피부톤 등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수분 발효 에센스로 수분길을 열어주고, 수분 발효 크림으로 수분을 채워줘 강력한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  
 
남성을 위한 ‘강력 수분 충전 아쿠아파워 세트’는 비오템 옴므의 No.1 수분 라인*인 ‘아쿠아파워’의 베스트셀러 ‘아쿠아파워 토너(Aquapower Toner)’, 신제품 ‘수분 젤 크림(Aquapower 72H Concentrated Glacial Hydrator)’ 정품과 여행용 4종 제품으로 구성돼 종합적인 수분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비오템은 5월 한 달간 특별 선물 세트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일(금)부터 25일(월)까지 주말 동안 비오템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권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특별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비오템 ‘선물의 달 특별 세트’는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세트별 가격(권장소비자가)은 XXL 워터 듀오 세트 16만 1천원대, 강력 수분 충전 아쿠아파워 세트 11만 1천원대. 

∎ 세계 No.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론칭 100주년을 맞아 5월 한달 간 국내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메이블린 뉴욕 10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국내 주요 드럭스토어 전국 매장에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매장에 진열된 메이블린 뉴욕 대표 제품을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에코백,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 셀카 렌즈 등 풍성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특히, ‘왓슨스’에서는 5월 15일(금) 하루 동안 선착순 1,000명에게 1971년에 출시된 이후 2000년까지 1.2초당 1개씩 판매된 그레이트 래쉬 마스카라(Great Lash Mascara)’를 1,0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메이블린 뉴욕 ‘메이크오버 트럭’은 5월 15일(금)부터 2주간 주말 동안 명동, 홍대 등 서울 시내 주요 장소에서 운영된다. ‘메이크오버 트럭’에서는 지난 100년간 전 세계 여성들에게 메이크업의 힘을 전해온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원하는 메이크업 리터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5월 7일(목) 서울 반포구에 위치한 세빛섬에서 브랜드 전속 모델인 CL을 비롯해 셀러브리티와 아티스트, VIP 소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00주년 축하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월과 최초로 출시된 마스카라 등 대표 제품의 전시를 통해 메이블린 뉴욕의 헤리티지와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장에서는 지난 100년간 뉴욕의 주요 이벤트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존, 메이크업 서비스 등 참가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에서 7, 8일 양일간 한국인이 사랑하는 트로트 가수 태진아의 효도 디너쇼 패키지를 진행한다.

이번 태진아의 효도 디너쇼 패키지는 더케이호텔서울 디럭스룸 1박과 조식 뷔페 2인, 태진아 효도 디너 쇼 VIP석(250,000원 상당) 2인으로 구성되었으며 금액은 570,000원이다.

태진아 효도 디너쇼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객실 내 인터넷 무료, 퇴실 시간 오후 2시까지 연장,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 호텔 베이커리 20% 할인, 휘트니스클럽 50% 할인, 골프클럽 일일입장 20% 할인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패키지는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태진아 효도 디너쇼는 컨벤션센터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며, 7일(목) 저녁 7시와 8일(금) 저녁 6시로 나누어 선보인다. 디너쇼 입장료는 VIP석 250,000원, R석은 230,000원이며,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글로리서울안과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가정의 어르신인 부모님들께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글로리서울안과를 내원한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배지를 증정하는 것이다.

글로리서울안과 구오섭 대표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자녀들과 부모님이 병원에 함께 내원하여 카네이션 배지도 달아드리고 안과 검진도 하면서 부모님들의 건강 관리에 기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통계청에 따르면 우리나라 65세 이상 노인 인구는 현재 전체 인구의 12.7% 수준으로, 2013년 건강보험통계연보에 발표된 의료비 지출 실태를 살펴보면 노인 한 명당 진료비는 국민 1인 평균진료비의 3배를 넘은 것으로 나타나 급속도로 고령화 사회가 진행되면서 질병을 앓고 있는 노인이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특히,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65세 이상 노년층의 입원 질환 1위는 백내장으로 노인성 안질환으로 안과를 찾는 노인들도 점점 늘고 있다.
 
한편 글로리서울안과는 백내장 환자의 패턴에 맞는 맞춤수술을 위한 노안백내장 시력교정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70가지에 이르는 안전검사와 중복 초정밀 검사는 물론이고 무통, 무출혈, 무봉합 3무 최신 백내장 수술을 통해 안전성을 높인 안과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