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행사 즐겨보자!
상태바
어린이날 행사 즐겨보자!
  • 황명환기자
  • 승인 2015.05.0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뮤지엄김치간 개관

[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를위한 행사가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피카츄’,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한다 
 
‘피카츄’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주역 포켓몬으로 노란색 몸통과 귀여운 외모가 특징이다. ‘꼬마버스 타요’는 도심 속에서 활약하는 타요, 라니 등 시내버스들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빕스는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부모)들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조 한다.
 
삼성카드로 주문 금액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한정판 피카츄 인형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주방모자를 쓰고 빨간 스카프를 두른 ‘피카츄 셰프 에디션’과 ‘피카츄 오리지널 에디션’ 총 2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해 제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식사 1회당 1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원하는 인형을 고를 수 있다. 이용금액 합산 및 영수증 분할 적용은 불가하다.
 
아울러 5월 1일부터 5일간 서울과 경기 지역 10여개 매장에서 피카츄 탈인형이 깜짝 등장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기간 내 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ivips)에 피카츄 인증샷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빕스 샐러드 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꼬마버스 타요를 만날 수 있는 세트 메뉴 2종도 출시한다. ‘타요세트’는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와 갈릭 스테이크 2종으로 구성했으며 ‘라니세트’는 뼈가 그대로 붙어 있는 등심을 사용하고 2~3인이 먹어도 충분한 중량(500g)의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다.
 
주문 시 타요친구들 4종 세트, 타요 미니카, 빕스 스테이크 연간 이용권, 빕스 샐러드 바 연간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네스퀵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사은 선물을 증정하는 ‘네스퀵 브랜드 콜렉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3일까지 2주 동안 전국 롯데마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네스퀵 분말 4종, ∆네스퀵 매직 스트로우, ∆돌체구스토 네스퀵 캡슐, ∆네스퀵 RTD 액상 음료 등 네스퀵 전 제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2만 5천원 이상 구매할 경우 롯데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일부 매장에서는 네스퀵 시음행사와 함께 네스퀵의 마스코트 퀵키가 어린이들과 같이 사진을 찍어주고 네스퀵 샘플킷을 선물하는 등의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이랜드월드(대표 최종양)는 아동 브랜드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할인 특가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5월 31일, 상품 소진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어린이 뱃지에서부터 브랜드 상품권과 전시회장 입장권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아동 SPA브랜드 유솔(USALL)에서는 3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어벤져스 뱃지 1개를 증정하며 총 5개의 뱃지를 모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25,000원 상당의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시회 입장권을 무료 증정 한다.
 
또, 매장 안에는 어벤져스 캐릭터들의 소품들과 실물 크기의 스파이더맨 포토존이 설치 되어있어 매장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또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인기 있는 코코몽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브랜드 코코리따에서는 양치하는 코코몽 티셔츠 상품을 포함하여 5만원,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코코몽 치약세트와 코코몽 양치 키트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한류의 중심인 인사동에 새롭게 개관한 풀무원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間)’이 개관을 기념해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김치 파티를 연다.

 
뮤지엄김치간(間)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이 김치 만드는 과정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김치키즈파티’를 개최한다 
 
‘김치키즈파티’는 어린이들이 배추겉절이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체험이 끝나면 자신 만든 김치를 진공포장하여 집에 가져갈 수 있다. 

이번 체험행사는 어린이날 하루만 진행되며, 7세 이상의 어린이와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입장료와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운영한다. 20세 이상 성인은 5천원의 입장료가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20명씩 총 5회 진행되고, 각 체험시간은 약 20분 소요된다. 신청은 5월 1일부터 5일까지 전화(02-6002-6456)나 이메일(museum@pulmuone.com)로 가능하며 어린이날 당일 현장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뮤지엄김치간은 풀무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ulmuonelove)을 통해 5월 1일부터 5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 공식 페이스북에서 쿠폰을 다운받고 뮤지엄김치간(間)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가 어린이날을 기념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 이케아 소프트 토이(soft toy) 제품을 기증한다고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해 12월 이케아 광명점 개장 이후 한국에서 처음 맞이하는 어린이날을 보다 뜻 깊게 보내기 위해 소프트 토이 제품을 기증하게 되었으며, 어린이날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선물로 나눠줄 예정이다.
 
스웨덴 홈퍼니싱 기업인 이케아 코리아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스웨덴 동화작가 아스트리드 린드그렌(Astrid Lindgren; 삐삐 롱스타킹 작가) 전시를 5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어, 이에 소프트 토이 제품을 기증하게 되었으며, 이번 기증을 통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을 찾는 아이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