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XI 엘리자베트’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XI 엘리자베트’ 업데이트 실시
  • 최원석기자
  • 승인 2021.01.30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규 파이터 ‘XI 엘리자베트’ 추가
- 프리티 장거한이 등장하는 길드 레이드 던전 선 보여
- 발렌타인 쿨라 획득 가능한 파이터 룰렛 진행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I 엘리자베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XI 엘리자베트’는 녹속성의 방어형 파이터로 같은 방어형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최대 45% 증가시키고 파워 게이지 획득량을 최대 20% 올려주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스킬 적중시 적에게 신성 데미지를 추가로 줄 수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프리티 장거한’이 보스로 등장하는 길드 레이드 던전도 새롭게 선 보인다. 길드 레이드 던전은 길드원과 협동해 보스를 처치하는 콘텐츠로 보스를 물리치고 상급망치, 최상급 불의 원소, 이벤트 레이드 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발렌타인 쿨라’를 획득할 수 있는 파이터 룰렛도 함께 진행된다. 매일 접속 보상과 ‘프리티 장거한’ 길드 레이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룰렛 티켓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발렌타인 쿨라 파이터와 스페셜 카드, AS 골드 소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