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스킨푸드, 어버이 마음 담은 ‘굿파더 베이비 라인’ 4종
상태바
[신상품]스킨푸드, 어버이 마음 담은 ‘굿파더 베이비 라인’ 4종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5.08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굿파더 베이비 라인’ 4종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는 연약한 아기 피부를 지켜주고 싶은 아빠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굿파더 베이비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굿파더 베이비 라인’ 4종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에 대한 부모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까다롭게 엄선한 성분으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만든 것이 특징이다.
 
‘굿파더 마일드 크림(22,000원/120 ml)’은 48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시어버터와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 등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 보습감을 전달한다.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도 샤워 후 빠르게 바를 수 있는 소프트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굿파더 마일드 에멀전(22,000원/300 ml)’은 시어버터와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 등이 함유되어 편안하게 바를 수 있는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제품이다. 특히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은 보습뿐 아니라 제품에 은은한 향을 더해준다.
 
‘굿파더 마일드 파우더 크림(10,000원/40 g)’은 탤크를 대신하여 옥수수전분을 사용, 연약한 아기 엉덩이와 습한 부위를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굿파더 아토 버블 워시[의약외품](20,000원/300 ml)’는 부드러운 버블 타입의 액상 워시 제품이다. 연약하고 건조한 아기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클렌징 할 수 있으며, 보습기능이 뛰어나 아토피를 포함한 건선피부인 유아부터 성인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