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모바일 RPG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글로벌 출시 1주년 업데이트로 주요 글로벌 시장 Top 3 등극
상태바
넷마블의 모바일 RPG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글로벌 출시 1주년 업데이트로 주요 글로벌 시장 Top 3 등극
  • 최원석기자
  • 승인 2021.02.1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시 1주년 기념해 신규 캐릭터, 콘텐츠 추가하는 ‘더 원 페스티벌’ 업데이트 실시
- 출시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천만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
프랑스 애플 앱스토어 순위 1위 등극
프랑스 애플 앱스토어 순위 1위 등극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펀)가 16일 오후 진행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이후 미국과 프랑스, 독일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앱스토어 매출 순위 Top 3에 등극했다.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모바일 인덱스에 따르면 이 게임은17일 오전 9시 기준, 미국2위, 프랑스 1위, 독일 2위, 스페인 2위 등 웨스턴 핵심 시장 애플 앱스토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또한, 홍콩 4위, 싱가포르 3위를 기록하는 등 아시아 주요국에서도 상위권에 재진입했다.

넷마블은 16일 일곱개의 대죄 글로벌 출시1주년을 기념해 ‘더 원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무적의 화신 더 원 에스카노르’와 ‘희망의 빛 신왕 아서’ 신규 영웅 2종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지난해 3월 글로벌 150여 개국에 출시된 이 게임은, 출시 5개월 만에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