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미란다호텔 100% 천연 온천수 ‘꿀 피부’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미란다호텔 100% 천연 온천수 ‘꿀 피부’ 패키지 출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5.13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란다호텔 가정의달 꿀피부패키지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100% 천연온천수를 이용한 가족형 온천 워터파크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가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계획 하고 있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내놓았다.

스파플러스는 경기도 이천의 미란다 호텔 내에 위치한 1만평 규모의 현대적 시설과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완벽한 수질 관리와 5,000여명이 동시에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온천 워터파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란다 호텔의 ‘꿀피부 패키지’ 스탠다드 룸 1박과 스파플러스 2인 이용권 그리고 설레임의원(강남피부과)에서 만든 ‘설레임 블루밍 셀 듀얼이펙트 마스크팩’ 1박스(재생/미백 택 1, 1박스당 10매입)를 증정하는 패키지로 주중(일~목)에는 150,000원(부가세 및 봉사료 포함)으로 주말(금, 토)과 공휴일은 180,000원(부가세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 가능 하다.

특히 ‘꿀피부’ 패키지에 포함된 ‘설레임 블루밍 셀 듀얼이펙트 마스크팩’은 설레임의원(강남피부과)에서 만든 기능성 마스크 팩으로 ‘리페어 프로젝트’와 ‘화이트 프로젝트’ 2종으로 나뉘며 각각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미란다 호텔의 문유선 대표는 “미란다 호텔과 스파플러스는 피부 질환에 효능이 있는 이천의 천연 온천수를 100%사용 하고 있는데다 피부과에서 직접 만든 마스크 팩을 함께 증정해 이천 미란다의 100% 천연 온천수를 부모님과 함께 물놀이도 즐기고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구성 해 봤다.”면서 “앞으로도 온 가족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시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면에서 고객님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 하겠다”고 전했다.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스파플러스는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워터파크 이외에 온천, 실내 수영장 및 실외 노천탕, 찜질방 등의 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미란다 호텔의 아이 맞춤형 객실인 타요룸과 판타지 룸 등 캐릭터 객실이 함께 있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꿀 피부’ 패키지의 예약 및 문의는 미란다호텔의 홈페이지(www.mirandahotel.com)와 객실예약실전화(031-639-511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