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HEAD) ‘에고로그 시즌2’ 오픈
상태바
헤드(HEAD) ‘에고로그 시즌2’ 오픈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5.13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헤드_에고우먼_한혜진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여성 스포츠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소셜 캠페인 ‘에고로그(egolog) 시즌2’를 전개한다.
 
‘에고로그 시즌2’는 지난해 10월 헤드가 오픈한 인터랙티브 소셜 캠페인의 두번째 스토리로, ‘에고로그(www.headego.com)’사이트를 통해 여성들만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표현  공유할 수 있어 스포츠 여성들의 소통의 창구로 자리매김해왔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헤드의 여성 스포츠 라인 ‘에고라인’은 지난해 오픈 이후 목표대비 약 150%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는 것이다.
 
‘에고로그 시즌2’는 ‘에고 우먼’으로 선정된 모델 한혜진, 전 체조 선수이자 지금은 프로 볼러로 활약 중인 신수지, 요가 마스터 제시카 등 건강하고 패셔너블한 국내외 셀러브리티 100여 명의시크릿 피트니스 노하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셀러브리티들의 세련된 에고 피트니스 룩과 운동 시 필수 아이템, 그리고 운동하기 좋은 장소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에고로그 시즌2’에서는
국내뿐 아니라 런던, 파리에 거주하는 스타일 넘치는 여성 및 여성 스포츠 분야의 파워 블로거들의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