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 12㎏ 세탁기 출시···롯데하이마트 단독 특가전 진행
상태바
루컴즈전자, 12㎏ 세탁기 출시···롯데하이마트 단독 특가전 진행
  • 최원석기자
  • 승인 2021.03.09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인 가구 맞춤 실속형 12㎏ 세탁기 출시
- 100대 한정 롯데하이마트 단독 할인 특가 판매
루컴즈전자 12kg 통돌이 세탁기
루컴즈전자 12kg 통돌이 세탁기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기자] 루컴즈전자(대표 김명수)가 12㎏ 세탁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하이마트 단독 특가전을 진행한다.

루컴즈 12㎏ 전자동 통돌이 세탁기는 종합가전 기업 루컴즈전자가 1~2인 가구를 위해 출시한 실속형 세탁기다. 강력한 입체 물살로 의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강력한 세정 능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세탁조 자동 균형 장치를 마련해 세탁기의 주된 고장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세탁조 불균형 문제를 해결했다.

루컴즈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100대 한정으로299,000원(정가 350,000원)에 판매한다.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행사카드 청구할인 및 엘페이(L.PAY) 결제 시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대표는 “루컴즈 세탁기는 모던한 블랙 컬러와 다양한 사이즈로 ‘실속형 가전’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TV와 냉장고의 뒤를 잇는 루컴즈의 대표 생활가전“이라며 “특히 세탁기와 냉장고는 롯데하이마트 입점 후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이와 같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세탁기 신제품 출시 기념 단독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루컴즈전자는 전국에 150개 이상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마련해 제품 직배송과 대기업에서만 가능했던 방문 A/S 서비스망을 갖췄다. 이를 바탕으로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유통마켓 입점 후 꾸준히 인기를 얻으면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